비아그라는 1998년 ED에 대한 FDA 승인을 받은 최초의 발기부전 치료제이다


시메티딘과 에리트로마이신은 P450 3A4 경로를 억제하는 일반적으로 처방되는 약물이다. 주어진 약물 또는 약물 조합에 대한 경고가 없는 것은 약물 또는 약물 조합이 특정 환자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적절하다는 것을 나타내기 위해 해석되어서는 안 된다. 복용 중인 약물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의사, 간호사 또는 약사에게 확인하십시오.


비아그라는 1998년 ED에 대한 FDA 승인을 받은 최초의 발기부전 치료제이다. 실데나필은 남성의 성기능 문제(발기부전 또는 발기부전-ED)를 치료하기 위해 사용된다.

일부는 나이든 환자들이 부작용으로 더 강한 발기가 보고되었을 때 Pfizer가 테스트하고 있던 일반적인 Revatio를 처방한다. 이러한 건강 상태들 비아그라 중 일부는 당뇨병, 높은 콜레스테롤, 또는 고혈압을 포함한다. 그러나 실데나필을 투여한 그룹에서는 증가된 심장 박동이 50% 느려져 화학적 자극에 반응하여 심장에 비아그라 구입 의해 생성되는 혈류 및 혈압이 더 작아졌다.

당신은 성행위를 계획하기 30분에서 4시간 전에 이 복용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성관계 한 시간 전에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