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의 경우 비아그라 시판 후 이상반응 모니터링 결과


외국의 경우 시판 후 이상반응 모니터링 결과 심혈관계 이상반응으로 인한 사망 등의 이상반응이 보고되었으므로 심혈관계 장애 유무를 충분히 확인하여야 한다. 4시간 이상 발기가 지속될 경우 즉시 의사의 도움 및 진단을 받아야 한다.

1) 이 약의 투여 대상환자는 발기부전 및 기저질환을 진단하기 위해 병력을 조사하고 검사를 행하여 객관적인 진단을 근거로 임상치료가 필요한 환자로 제한하여야 한다. 11) 이 약은 최음제나 정력증강제가 아니므로 발기부전 환자의 치료목적 이외에는 사용할 수 없다. 7) 발기부전 환자의 정액생성 및 정자운동성/형태에 대한 실데나필의 영향에 대한 비아그라 효능 정보는 없다.

미국 제약업체 화이자가 협심증 치료제를 개발하다 발기부전 치료에 탁월하다는 사실이 우연히 확인되면서 대박이 났다고 하니 이 약의 팔자(?)도 참 기구합니다. 올 상반기에 우리나라에서 비아그라 효능 많이 팔린 발기부전 치료제 순위표를 보실까요. 원조 발기부전 치료제인 만큼 작명에서도 내공이 드러납니다.

이러한 변화가 사람에게도 적용될 가능성은 낮은 것으로 생각된다. 이 약물은 혈관을 확장할 뿐만 아니라 혈소판이 서로 뭉쳐 혈류를 막는 혈괴 생성을 방지함으로써 심장마비와 뇌졸중을 예방하는 작용을 지닌 것으로 알려져 왔었다.

비동맥전방허혈성시신경증을 이미 경험한 적이 있는 사람의 경우, 비동맥전방허혈성시신경증에 대한 재발의 위험이 더 높다. 실데나필에 대한 전신 노출도는 CYP3A4 억제제와 병용 투여 시 증가하므로, 내약성에 따라 이 약의 투여용량을 감량하여야 할 수도 있다.

결과적으로 다음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복용방법을 잘 숙지해야 부작용을 막을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